1. 급여관리 -> 급여관련 업로드관리 로 접속합니다.
2. 급여 업로드 양식 ver 0.8 를 다운로드 받습니다.
3. 다운받은 엑셀양식을 실행시킵니다.
1) 급여 년-월 일을 적습니다. 2017년도 1월 급여시 " 2017-01-01 " 입력
2) 급여 지급일을 적습니다 " 2017-02-25 " 입력
4. 직원의 정보를 넣습니다.
1) 각 직원별로 이름, 주민번호, 입사일, 퇴사일, 연금고정(4대보험신고액), 4대보험제외 체크, 월급여부 체크, 60시간미만여부,
기본급고정, 식대, 자가운전보조금,두루누루 할인율 등을 넣고 각 직원별로 넣습니다.
5. 시급설정
엑셀에서 아래쪽을 보시면 상근직(4대보험) 탭과 시급정보 탭이 보이실 겁니다.
시급정보에서는 시급에 대한 정보를 기본시급(최저임금), 주휴수당, 식대, 처우개선비 등을 입력하면 시급테이블 총 금액이 설정됩니다.
시급명은 현재 정해져 있는대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원하신다면 시급명을 추가하실 수도 있습니다.
시급정보에 설정된 시급명과 시급테이블이 정해졌으면 상근직(4대보험) 탭과 매칭시켜 주시면 됩니다.
매칭하는 방법은 아래 그림과 같습니다.
6. 요양별 월급을 지급하는 달의 총 시간을 넣어주세요.
- 만약 시급별로 여러경우의 일을 할 경우 요양(1), 요양(2), 요양(3)등 시급정보를 달리하여
매칭시킨후 요양별로 일한 총시간을 넣으시면 됩니다.
7. 이제 준비가 다 되었습니다. 엑셀을 저장하신후 웹페이지에서 자료를 올리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