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1. 급여관리 -> 급여관련 업로드관리 로 접속합니다.

2. 급여 업로드 양식 ver 0.8 를 다운로드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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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다운받은 엑셀양식을 실행시킵니다.

    1) 급여 년-월 일을 적습니다. 2017년도 1월 급여시 " 2017-01-01 " 입력

    2) 급여 지급일을 적습니다 " 2017-02-25 "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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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직원의 정보를 넣습니다.

   1) 각 직원별로 이름, 주민번호, 입사일, 퇴사일, 연금고정(4대보험신고액), 4대보험제외 체크, 월급여부 체크, 60시간미만여부,

       기본급고정, 식대, 자가운전보조금,두루누루 할인율 등을 넣고 각 직원별로 넣습니다.

 

5. 시급설정

    엑셀에서 아래쪽을 보시면 상근직(4대보험) 탭과 시급정보 탭이 보이실 겁니다.

    시급정보에서는 시급에 대한 정보를 기본시급(최저임금), 주휴수당, 식대, 처우개선비 등을 입력하면 시급테이블 총 금액이 설정됩니다.

    시급명은 현재 정해져 있는대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원하신다면 시급명을 추가하실 수도 있습니다.

    시급정보에 설정된 시급명과 시급테이블이 정해졌으면 상근직(4대보험) 탭과 매칭시켜 주시면 됩니다.

    매칭하는 방법은 아래 그림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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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요양별 월급을 지급하는 달의 총 시간을 넣어주세요.

- 만약 시급별로 여러경우의 일을 할 경우 요양(1), 요양(2), 요양(3)등 시급정보를 달리하여

   매칭시킨후 요양별로 일한 총시간을 넣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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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이제 준비가 다 되었습니다. 엑셀을 저장하신후 웹페이지에서 자료를 올리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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